GS네오텍, '퓨쳐스택 서울' 컨퍼런스 참가

컴퓨팅입력 :2022/10/05 12:09    수정: 2022/10/05 13:35

GS네오텍이 잠실 롯데타워 31층 SKY31 컨벤션에서 뉴렐릭이 개최하는 퓨처스택 서울 행사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뉴렐릭은 지난 5월 라스베이거스에서 진행된 퓨쳐스택 2022에서 기업이 전체 스택을 더욱 쉽게 모니터링 및 개선하게 해주는 등의 약 30여가지 데이터 통합 기능을 발표한 바 있다.

이번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열리고 있는 퓨쳐스택 로드쇼의 일환인 퓨쳐스택 서울에서는 옵저버빌리티와 오픈 텔레메트리를 통해 오픈소스를 확장하는 방법과 궁극적으로 디지털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지 방법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GS네오텍은 퓨쳐스택 서울 파트너 부스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X) 관련 서비스를 홍보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GS네오텍 '퓨쳐스택 서울' 컨퍼런스 참가(이미지=GS네오텍)

GS네오텍 이상오 DX부문장은 “테크니컬 세션에 참석해 해당 기술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이라고 설명하며 더 나아가 “금번 행사를 통해 GS네오텍의 뉴렐릭 비즈니스가 성공할 수 있도록 박차가 가해지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퓨쳐스택 서울은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로, 개발자 및 엔지니어를 대상으로 한 뉴렐릭의 전문 기술을 공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