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 블록체인 게임 '오아시스 세미나 2022' 개최

디지털경제입력 :2022/09/28 16:36

오아시스는 블록체인 게임 개발에 관심이 있는 한국 게임개발사를 위한 세미나 ‘Oasys 세미나 2022 in Seoul’을 오는 10월 5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오아시스는 '게임을 위한 블록체인'이라는 콘셉트로 게임에 특화되어 설계된 EVM Pos 블록체인으로, 글로벌 대형 게임회사와 Web3기업 등 21개사가 초기 검증자로 참가하고 있다. 

2중 레이어(L1 &L2) 라는 독자적 구조 설계를 통해 게임 이용자에게는 거래수수료의 무료화, 거래 속도의 초고속화를 실현하여 쾌적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반다이남코리서치, SEGA 코퍼레이션, 스퀘어 에닉스, YGG, 유비소프트, 넷마블, 위메이드 등 백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본 블록체인게임 ‘마이 크립토 히어로즈’ 개발팀인 더블 점프 도쿄 벤처스에 의해 설립됐다.

앞서 오아시스는 7월 토큰 판매 라운드에서 2천만 달러 규모의 토큰 판매를 성사시켰으며 8월 서울에서 열린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에서 게임 피칭 행사를 주관하였다.

관련기사

이번 강연에서는 오아시스 도미닉 장 헤드 오브 게임 얼라이언스가 블록체인게임 시장에 대한 트렌드와 더불어 오아시스 블록체인 생태계 소개, 오아시스에서의 게임전개 등에 대하여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10월 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위플레이스 강남점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게임산업 관계자는 온라인 신청 링크 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