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세아이텍((대표 김종현·이제동)은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어디까지 활용해봤니?’를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는 10월 12일에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오토ML이 가져온 AI의 대중화 ▲빅데이터 시대, 꼭 알아야 할 AI 활용법 ▲빅데이터, 한눈에 쏙! ▲데이터 분석가가 없어도 가능한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사례 등 네 개의 세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웨미나는 ‘AI 시대의 빅데이터 분석 전략’이라는 부제를 바탕으로 위세아이텍이 지난 32년간 쌓아온 빅데이터 분석 관련 노하우를 선보인다.
관련기사
- 위세아이텍, 동국대학교 데이터 청년 캠퍼스 사업 참여2022.08.31
- 위세아이텍, AI 개발 플랫폼 ‘와이즈프로핏’ 한국항공대학교 기증2022.02.14
- 위세아이텍, 숭실대에 AI 개발 플랫폼 기증2021.12.13
- 위세아이텍, 노동·복지 데이터 분석 시스템 구축2021.10.05
수질환경, 의료, 공공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된 AI 적용 성공사례까지 풍부한 현장 경험과 현실적이고도 유용한 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위세아이텍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위세아이텍 이제동 대표이사는 “AI와 빅데이터 기반의 국민 맞춤형 서비스 제공, 과학 행정 등 공공기관에서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고, 일반 기업들도 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AI 도입을 서두르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는 AI와 빅데이터 기술의 필요성은 인지하면서도 도입과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관과 기업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