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술 기업 오지스는 폴리곤 체인 기반의 P2E 게임 플랫폼 '이츠블록'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츠블록에는 다음달 출시될 ‘DK모바일’의 세번째 시리즈가 첫 웹3 게임으로 탑재될 예정이다. DK모바일은 첫 시즌 ‘영웅의 귀환’이 구글 플레이 매출 5위, 두번째 시즌 ‘디 오리진’이 약 2주 동안 인기 차트 1위에 올랐을 만큼 큰 인기를 모았던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 게임(MMORPG)이다. 게임 시리즈 이용자가 약 70만명에 달하기도 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이츠블록은 오지스의 대표 프로토콜인 폴리곤 기반 'AMM-DEX 메시스왑'에 기축통화 이츠블록(ITSB)의 유동성 풀을 형성했다. 메시스왑은 폴리곤 생태계 내 ITSB의 안정적인 온체인 거래 활성화 및 성장을 지원하게 된다.
관련기사
- 엔트런스, DK모바일 웹3 버전 개발2022.09.13
- 네오위즈, 폴리곤과 함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 구축2022.08.09
- 오지스, 이더리움 개발 도구에 '클레이튼' 플러그인 지원2022.07.05
- 오지스, 'XRP 브릿지' 출시…13개 블록체인 연결2022.06.20
또한 '오르빗 브릿지' 등 오지스의 크로스체인 기술을 통해 다양한 멀티체인으로 확장해 글로벌 웹3 게임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를 점할 계획이다.
최진한 오지스 대표는 “오지스 생태계가 차세대 웹3 게이밍 플랫폼 이츠블록과의 파트너십으로 보다 풍부한 콘텐츠와 결합하게 됐다”며 “이미 입증된 이츠블록 팀의 게임성은 물론 웹3 거래 서비스 요소까지 안정적으로 갖출 수 있도록 지원하며 생태계의 성장을 견인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