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이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올해의 모바일 액세서리' 부문 대상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연례 행사다. 소비자들은 브랜드의 안전성, 공신력, 서비스의 우수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투표하며,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240여만 명이 투표했다. 행사는 지난 2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 홀에서 개최됐다.
벨킨은 "혁신적인 기술과 안정적이고 안전한 품질, 그리고 신뢰할 만한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벨킨, M2 맥북에어용 액세서리 6종 출시2022.08.08
- 벨킨, 하이브리드 ANC 무선 이어폰 출시...23만9천원2022.05.19
- 벨킨, 썬더볼트4 독·케이블 2종 출시2021.12.10
- 벨킨, 어린이용 '사운드폼 미니 무선 온이어 헤드폰' 출시2021.11.22
벨킨은 가전제품은 물론 전력, 보호, 생산성, 연결, 오디오, 보안 및 홈 오토메이션 솔루션 업체다. 더불어 충전기, 케이블, 멀티허브·독 제품뿐 아니라 무선이어폰 및 스마트 스피커, 강화유리, 사물인터넷 솔루션 등 모바일 생태계를 확장시키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지나 벨킨 한국 지사장은 "벨킨은 모바일 액세서리의 선두 주자로 모바일 생태계를 끊김없이 연결하고 또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기술을 쉼 없이 혁신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를 기반으로 한 안전하고 안정적인 제품, 그리고 소비자들에게 신뢰감을 주는 고객 서비스를 계속해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