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나인아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세계관 소개 영상 시리즈 2부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정령'과 '구원자'를 다룬 '에버소울' 세계관 소개 영상 1부의 후속편으로, '메피스토펠레스'가 게임의 본 무대가 되는 세계 ‘에덴’에 대해 소개한다. '에덴'이 처한 위기와, 구원자가 수행해야 할 사명이 무엇인지 설명한다.
'에버소울' 세계관 소개 영상 2부를 통해 게임 내 용어와 배경도 알 수 있다.
인류가 사라진 먼 미래의 지구로 '에버소울'의 배경이 되는 정령들이 살아가는 아름다운 세상 '에덴'. 과거 인류를 구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나, 인류 절멸 이후에는 정령들을 위해 비행하는 거대한 구조물 '방주', 예고 없이 나타나 마물을 내뱉으며 '에덴'의 평화를 위협하는 이상 현상 '게이트' 등 다양한 게임의 배경과 설정을 이미지와 함께 소개한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이터널리턴, 새 영웅 '퍼펙트 딜리버리 실비아' 스킨 출시2022.09.19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운영 업무 개선 약속...감사하고 죄송"2022.09.17
- 카카오게임즈 프렌즈팝콘, 가을 맞이 이벤트 마련2022.09.17
- 카카오게임즈-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2 퍼블리싱 계약2022.09.15
카카오게임즈는 '에버소울' 정식 서비스에 앞서 설정과 스토리, 게임 내 콘텐츠 등 다양한 정보를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유튜브, 톡채널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올해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다양한 매력을 가진 정령들을 수집 및 육성할 수 있는 게임이다. 여기에, 인연 콘텐츠를 비롯해 정령과 직접 소통 및 교감하고, 연애하는 듯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