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앤현시큐리티,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보안 업무 협약

컴퓨팅입력 :2022/09/06 18:07

진앤현시큐리티(대표 김병익)가 비지니스에이드, 어썸블리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보안시장 공략을 위한 3자 간 상호협력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보안시장 공략에 필요한 전략적 협력 및 제휴 관계를 맺고자 추진됐다.

진앤현시큐리티를 포함한 각 당사자들은, 관련 제품 연구개발 및 공동사업 확대를 통한 상호 공동이익 창출을 목표로 긴밀히 협력한다는 계획이다.

(왼쪽부터) 비지니스에이드 이광철 대표, 진앤현시큐리티 김병익 대표, 어썸블리 김경식 대표(이미지=진앤현시큐리티)

진앤현시큐리티는 2000년 설립한 보안전문법인이다. 20여 년간 다양한 보안시스템 구축 및 운영을 통해 체득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맞춤형 보안운영서비스 및 보안운영플랫폼을 체계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다.

진앤현시큐리티의 ‘시큐링스(SECULINKS)’는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보안 아키텍처를 적용, 레거시 및 클라우드 환경을 위한 네트워크 보안 통합 솔루션이다.

진앤현시큐리티는 시큐링스 솔루션을 통해 금융권 레거시 및 클라우드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며, 디지털 서비스 등록을 통해 금융권 및 공공시장에 진출할 전망이다.

출시 또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시큐링스 솔루션 라인업에는 시큐링스 SDP(ZTNA 기반 하이브리드 환경의 원격근무 보안 강화 솔루션), 시큐링스 클라우드 접근 보안 중계 솔루션(CASB), 시큐링스 초고속 망연계 솔루션(IDCS), 시큐링스 지능형 트래픽 분석 솔루션(ITDS), 시큐링스 가상화 기반 시스템 접근 제어 솔루션(CloudBox)이 있다.

진앤현시큐리티는 지난 6월 한전KDN이 주최한 ‘2022 빛가람 에너지밸리 ICT&보안 컨퍼런스’에 참여한 바 있다.

관련기사

올해 6회째를 맞이한 해당 컨퍼런스는 에너지 ICT 관련 기관 및 업계 종사자, 교수 및 학생 등 약 4천여 명의 참가자들에게 글로벌 ICT&보안기술 동향 및 트렌드에 대한 습득 기회를 제공하고 중소기업 제품 홍보를 위해 마련됐다.

‘NEW 노멀 시대, 전력산업 디지털 전환’을 주제로 열린 이번 컨퍼런스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진앤현시큐리티는 전시부스를 통해 시큐링스 SDP 솔루션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