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랭커 챔피언십’을 내일(3일) 오후 오후 6시부터 ‘신촌 젠지 PC 카페’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챔피언십은 경쟁전 시즌18에서 ‘다이아 2등급’ 이상을 달성했고, 결격 사유 및 이용약관과 운영정책 위반 사항이 없는 15세 이상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대회 진행 맵은 ‘에란겔’과 ‘미라마’로, 총 5라운드 로테이션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는 4인 스쿼드로만 참가 가능하며, ‘펍지 e스포츠 글로벌 룰셋(S.U.P.E.R)’을 적용해 당일 진행된 모든 경기에서 획득한 포인트를 합산한 뒤 누적 포인트 순서대로 최총 순위가 결정된다.
총 상금 규모는 1천500만 원이며, 대회 1위 스쿼드에게는 상금 300만 원과 최고급 게이밍 모니터 ‘벤큐 조위 XL2746K 4대가 지급된다. 이외 참가 팀은 순위에 따른 상금을 받을 수 있고, 4-13위 팀 중 최다 킬을 기록한 팀에게는 100만 원의 상금이 전달된다. 아울러 참가자 전원에게는 별도의 기념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대회 온라인 시청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대회 당일 아프리카TV, 트위치 및 유튜브를 통해 시청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라운드 톱4 맞추기’와 ‘최종 TOP4 팀 맞추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인게임 재화인 ‘G-Coin(지-코인)’과 ‘벤큐 조위 XL2411K 모니터’, ‘벤큐 조위 XL2546K 모니터’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생방송 중 깜짝 등장하는 리딤 코드를 등록하면, 200 이벤트 보너스 ‘지 코인’을 얻을 수 있다.
지난 달 30일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의 GM 소식을 통해 ‘카배 랭커 챔피언십 응원 이벤트’를 오픈했다. 해당 게시글에 우승 기원 팀을 향한 응원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되며, 12명을 추첨해 ‘벤큐 조위’ 마우스를 비롯한 다양한 게이밍 기어를 증정한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운영 논란에 2차 사과..."日 개발사와 협의 속도 총력"2022.09.01
- 카카오게임즈 이터널리턴, 시즌7: 네온 정식 오픈2022.09.01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 티저 공개2022.09.01
- 카카오게임즈 오딘, 던전 콘텐츠 그림자 성채 리뉴얼2022.08.31
이번 대회는 카카오게임즈와 LVUP.GG, 글로벌 디스플레이 기업 ‘벤큐’의 e스포츠 전문 주변기기 브랜드 ‘조위(ZOWIE)’가 함께 개최하며, 관련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수준 높은 경기가 예상되는 만큼, 관전하는 재미도 클 것”이라며 “생방송으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최강자가 탄생하는 현장도 보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