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대표 이윤석)이 2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4년 연속으로 스마트러닝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각 분야를 대표하는 최고의 브랜드를 대국민 투표를 통해 선정하고 시상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혁신적인 콘텐츠와 AI 기술을 접목한 학습 서비스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올해에도 많은 학부모님들과 아이들이 최고의 스마트 러닝 브랜드로 아이스크림 홈런을 선택해준 덕분에 4년 연속으로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AI 기술을 활용한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이며 아이들이 공부 그 자체를 좋아할 수 있도록 만드는 에듀테크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아이스크림 홈런, ‘올해의 브랜드대상’ 4년 연속 1위2022.08.31
- "데이터 공유가 아니라 AI공유를 해야"2022.08.24
- 한국, AI표준 세계 위상 높아졌다···첫 조정자 탄생2022.07.27
- 국내 최고 AI기반 자동 받아쓰기 구현···150억 투자 유치"2022.0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