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이 에이앤이코리아디지털스튜디오 '달라스튜디오'와 공동 제작한 웹예능 ‘동네가달라’를 오는 5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동네가달라는 인기 방송인 장도연(장반장)이 직접 다양한 동네를 방문해, 현지 이웃들을 만나 각종 활동을 전개해나가는 컨셉의 웹예능이다. 실제 장도연이 살고 있는 성동구를 시작으로 전국 각지의 특색 있는 동네가 배경이 될 예정이다.
‘동네가달라’에서는 실제 당근마켓에서 펼쳐지는 따뜻한 동네생활의 풍경과 일상을, 장도연의 체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관심사나 취향 기반의 다양한 모임 활동을 함께하는 당근마켓 동네생활의 ‘같이해요'에서 성동구 이웃들과 장반장이 함께할 예정이다. 방문하는 동네별 톡톡 튀는 컨셉으로 주민들의 일상 속에 녹아들어 ‘동네 인싸’로 거듭나는 장반장의 모습이 재미 포인트다.
총 8편으로 구성된 ‘동네가달라’는 오는 5일 첫 방송된다. 에피소드들은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30분 당근마켓과, 달라스튜디오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당근마켓, 우리 동네 ‘추석특별전’ 진행2022.08.26
- '6억 람보르기니' 침수차 당근마켓에 등장2022.08.17
- [ZD브리핑] 이재용 회장, 경영권 승계 의혹 결심 공판의 날2024.11.24
- "삼성전자, 美 반도체 기업 넷리스트에 1660억 배상해야"2024.11.24
또 당근마켓은 시청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당근마켓 앱 홈피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정윤 당근마켓 마케팅팀장은 “이웃과 함께하는 중고거래, 동네모임, 동네 일손을 연결하는 당근알바 등 실제 당근마켓에서 접하는 친숙한 우리네 일상 이야기를 가지각색 특징을 가진 여러 동네에서 재미있게 보여주고자 달라스튜디오와 함께 ‘동네가달라’를 기획하게 됐다”며 “장반장처럼 시청자들도 당근마켓에서 이웃과 함께하는 즐거운 동네생활을 경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