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인기 추석 선물세트 다음날 배송

‘슈팅배송’ 기획전 6일까지 실시

유통입력 :2022/09/02 08:48

11번가(대표 하형일)의 익일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앞두고 서둘러 명절 선물을 장만할 수 있는 행사를 연다.

11번가는 빠른 배송이 가능한 추석 선물세트 중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상품을 엄선해 판매하는 '슈팅배송 BEST 선물세트' 기획전을 6일까지 실시한다. 평일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슈팅배송 제품을 모은 행사로 추석을 앞두고 급하게 배송이 필요한 고객들이 11번가 추천 상품을 빠르게 받을 수 있게 했다. 토요일 주문 건은 월요일, 일요일 주문 건은 화요일 도착한다.

11번가 단독 기획 상품을 포함해 명절 시즌 베스트셀러 총 13종을 엄선했다. ▲전용 쇼핑백이 포함된 'CJ 스팸 11호 선물세트' ▲종류별 참치캔 15개로 구성된 '동원 단 85호' ▲간장 식초 식용유 등 7종 선물세트 '청정원 행복 11호'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치약 등 생활용품이 담긴 'LG생활건강 생활의 품격 1호' 등 실용성 높은 선물세트들을 판매하며 제품은 모두 무료배송된다.

11번가 슈팅배송 기획전

11번가는 기획전을 통해 각 상품별로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T멤버십 11%(최대 3천원) 할인/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기획전 상품이 아니더라도, 11번가 슈팅배송 탭을 통해 다양한 추석 겨냥 상품들과 명절 선물세트를 빠르게 배송 받아 볼 수 있다. 7일까지 슈팅배송을 통해 주문한 상품은 모두 익일배송 된다.

관련기사

11번가 박세환 사업관리담당은 "명절 구매 수요가 몰려 주문이 일찍 마감돼 난감한 고객들에게 11번가 슈팅배송이 좋은 혜택을 드리겠다"며 "저렴하게 구매하고 빠르게 수령하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11번가 '오늘장보기' 서비스를 통해 추석 연휴기간에도 당일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11번가는 추석 당일(10일)을 제외하고 이마트몰, 롯데마트, 홈플러스, GS프레시몰 등 4개 사의 매장 영업일(일부 휴무 매장 제외)에 당일배송이 가능한 상품들을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