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 게임즈 글로벌(LTGAMES GLOBAL)은 방치형 수련 RPG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이하 신선놀음)’의 사전 가입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신선놀음’은 수목화풍의 산수화로 묘사된 동양 판타지의 세계에서 ‘수련’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몰입감 높은 방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신작이다. 최근에는 홍보 모델 배우 남궁민이 참여한 TV CF를 공개하면서 사전 가입자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TV CF에 이어 공개한 이번 PV는 높은 퀄리티의 애니메이션 CG로 완성되어 신선(神仙)과 보스와의 전투씬만으로 유저들에게 충격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동시에 ‘신선놀음’이 독특한 장르, 진실된 동양풍의 강력한 무력을 바탕으로 하는 세계임을 담아내어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그동안 만나기 어려운 유일무이한 존재임을 알리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LT게임즈 신선놀음, 9월 6일 정식 출시...홍보 모델로 남궁민 발탁2022.08.19
- LT게임즈 신선놀음, 예약자 30만 돌파2022.07.29
- LT게임즈 신선놀음,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2022.07.08
- 3Q 폰 시장 회복…애플 역대급 출하량에 삼성 아슬한 1위2024.11.01
회사 측은 신선놀음의 정식 출시 하루 전인 오는 5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사전예약이벤트는 정식 출시 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LT 게임즈 글로벌은 ‘신선놀음’의 정식 런칭을 앞두고 오프라인까지 마케팅 영역을 확장하는 등 본격적인 게임 런칭 모드에 돌입했다. 오프라인 광고는 서울 삼성역, 강남역 등 인구 유동이 많은 지하철역의 중요 지면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