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T게임즈 신선놀음, 사전 가입자 50만 돌파

수목화풍의 산수화로 묘사된 동양 판타지

디지털경제입력 :2022/09/01 17:08

LT 게임즈 글로벌(LTGAMES GLOBAL)은 방치형 수련 RPG ‘신선놀음: 이모털 월드(이하 신선놀음)’의 사전 가입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신선놀음’은 수목화풍의 산수화로 묘사된 동양 판타지의 세계에서 ‘수련’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몰입감 높은 방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신작이다. 최근에는 홍보 모델 배우 남궁민이 참여한 TV CF를 공개하면서 사전 가입자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TV CF에 이어 공개한 이번 PV는 높은 퀄리티의 애니메이션 CG로 완성되어 신선(神仙)과 보스와의 전투씬만으로 유저들에게 충격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동시에 ‘신선놀음’이 독특한 장르, 진실된 동양풍의 강력한 무력을 바탕으로 하는 세계임을 담아내어 한국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그동안 만나기 어려운 유일무이한 존재임을 알리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신선놀음.

회사 측은 신선놀음의 정식 출시 하루 전인 오는 5일부터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사전예약이벤트는 정식 출시 전까지 참여할 수 있다. 

LT 게임즈 글로벌은 ‘신선놀음’의 정식 런칭을 앞두고 오프라인까지 마케팅 영역을 확장하는 등 본격적인 게임 런칭 모드에 돌입했다. 오프라인 광고는 서울 삼성역, 강남역 등 인구 유동이 많은 지하철역의 중요 지면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