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티맥스티베로, 티맥스A&C)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슈퍼위크 2022(SuperWeek 2022)'를 개최하며 슈퍼앱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사전/현장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슈퍼위크 2022는 다음 달 6, 7일 진행하는 행사로, '새로운 세상을 만들다, 슈퍼앱(SuperApp)'이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토털 케어 플랫폼 '슈퍼앱'을 소개하는 자리다.
티맥스의 슈퍼앱을 구현하는 플랫폼 및 서비스 뿐 아니라 슈퍼앱의 비전과 미래 비즈니스 전략, 슈퍼앱을 통해 변화할 일상 및 업무 환경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티맥스는 슈퍼위크 2022의 사전 프로모션으로 사전 등록 마감일인 9월 5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공식 홈페이지(tmaxsuperweek.com)에서 사전 등록을 한 다음 블로그에 슈퍼위크 홍보를 하고, 이벤트 참여를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스마트 워치, 모바일 상품권 등의 상품이 제공된다.
사전 등록만 해도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티맥스 공식 네이버 포스트(https://post.naver.com/tmaxhq)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KOSA, SW-ESG위원회 발족2022.08.18
- 티맥스, 다음달 6일 라이프케어 플랫폼 공개2022.08.16
- 티맥스소프트, 2년 연속 ISG 메인프레임 현대화 SW리더2022.08.23
- 티맥스소프트, BNK경남은행에 ‘하이퍼프레임’ 공급2022.08.09
오프라인 이벤트도 열린다. 오프라인 행사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TV, 의류 관리기, 노트북, 호텔 숙박권, 스마트워치 등을 받을 수 있다. 일찍 도착한 참관객을 대상으로 한 얼리버드 이벤트, 현장에서 쉬는 시간에 즐길 수 있는 세션 이벤트 등 즉석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현장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티맥스 관계자는 "이번 '슈퍼위크 2022'는 개인과 기업, 국가의 모든 수요를 아우르는 티맥스만의 슈퍼앱을 최초로 확인할 수 있는 의미 깊은 자리다"라며 "9월 6일과 7일 양일간 행사가 진행되니,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원하는 세션을 유익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