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는 패션의류 ‘오디브’와 ‘클로앤차이’ 가을·겨울(F/W) 시즌 상품을 15종 기획, 8월 25일부터 방송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먼저, ‘클로앤차이’는 올해 F/W시즌 상품으로 티블라우스세트, 리얼 텐션팬츠세트, 트레이닝세트 등 총 6종을 기획했다. 25일 방송 예정인 아르떼 티블라우스 4종은 1세트 구매 시 각기 다른 디자인의 티셔츠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29일 방송 예정인 리얼 텐션팬츠 4종도 각기 다른 색상의 바지 4종세트 구성이며, 신축성이 좋은 크레오라 스판을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클로앤차이는 쇼핑엔티에서 2020년 8월 론칭 후 250억 이상 판매됐으며, 4050 고객을 위한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여성의류 브랜드 ‘오디브’의 F/W 상품은 총 9종을 기획, 9월 중순부터 소프트 후드니트 3종세트와 후드체크 아우터를 판매 할 예정이다. 이 외에 기모 티셔츠, 코듀로이 팬츠, 3가지 스타일의 구스다운 등 겨울 상품은 10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기사
- 쇼핑엔티, 특가 상품 특집 방송 편성2022.08.02
- 쇼핑엔티, '권미란의 뷰티란' 프로그램 신설2022.07.27
- 쇼핑엔티 "여성의류·건기식, 상반기 실적 견인"2022.07.11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오디브는 5060 고객을 타켓으로 19년 8월에 출시, 3년만에 누적 주문액 800억원을 넘어선 바 있다.
쇼핑엔티 패션의류팀 신은미 팀장은 “최근 패션업계 원가인상 이슈에도 전년 수준의 가격대로 선보이고자 노력했다”며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랑을 받는 두 브랜드의 F/W 신상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