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의 길드 토벌전 업데이트를 23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길드 토벌전이 추가됐다. 길드 토벌전은 스테이지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더 많은 스테이지를 클리어할수록 높은 토벌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길드원들의 전체 토벌 점수를 합산해 길드 랭킹 순위가 결정되며 랭킹에 따라 코인과 젬스톤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캐릭터를 개성에 맞춰 꾸밀 수 있는 ‘비밀의 지퍼’, ‘벨의 비둘기’, ‘데비루치 풍선’ 등 코스튬 3종을 추가했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첫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23일부터 9월 6일까지 ‘마을에서 열리는 축제 미드가르드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도의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페스타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페스타 코인으로 상점에서 ‘게펜 페스타 상자’, ‘스몰 포링 머리띠’ 등의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같은 기간 길드 토벌전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농축 오리데오콘 10개’도 지급한다.
관련기사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과 애니메이션 킹덤 콜라보레이션2022.08.22
-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 '북극의 낙원' 스팀 출시2022.08.12
- 그라비티, 2분기 영업이익 221억...전년比 15%↑2022.08.10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출시2022.08.10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업데이트 기념 접속 보상으로 '신비한 마나 가루 50개'를 이용자 전원에게 지급하며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는 본인이 보유한 카드를 자랑하고 보상도 받을 수 있는 '덱 자랑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김성용 개발 팀장은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론칭 이후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관심에 심혈을 기울여 업데이트와 콘텐츠를 준비했다. 업데이트 기념 선물도 푸짐하게 준비했으니 꼭 받아 보셨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유저분들께서 즐겁게 플레이하실 수 있도록 재미있는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이도록 하겠다.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