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유저들을 위해 PC방 마일리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컴투스는 신작 ‘크로니클’을 플랫폼의 경계없이 다양한 경로로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여러 앱 마켓과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출시하고 모바일-PC 크로스 플레이 환경을 지원하고 있다. 유저들은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 전용 런처를 통해 PC버전을 설치, 보다 넓은 화면과 편리한 조작감으로 극대화된 MMORPG 플레이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컴투스는 더 나아가 PC버전 유저들이 함께 할 수 있는 PC방 마일리지 이벤트를 마련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크로스플레이 전용 PC 리워드 플랫폼인 크래프트박스가 설치된 전국 5천500개 PC방 중 피카마일리지를 가맹한 PC방에서 참여하거나, 개인 PC로 크래프트박스를 설치해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해 ‘크로니클’을 30분 이상 플레이하면 PC방 요금, 먹거리 이용권 또는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는 5천 미션 마일리지가 제공된다. 매일 출석 미션을 달성하면 추가 마일리지도 주어진다.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급 경험의 비약 20개, 일반 경험의 비약 100개, 4성 무지개몬 4개, 생명의 숨결 20개 등으로 구성된 아이템 선물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미션 마일리지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크로니클’은 지난 16일 국내 정식 이후, 기존 MMORPG 문법과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높은 게임성을 인정받으며,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앱스토어 등 양대 마켓에서 최고 인기 순위 1위를 기록,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얻는데 성공했다. 3명의 소환사와 350종 소환수의 수집 및 조합을 통한 전략적 팀 구성의 재미와 필드∙전투를 아우르는 풍부한 콘텐츠 등으로 기존 게임 시장에 신선한 변화를 불러일으킬 새로운 MMORPG로 평가받고 있다.
관련기사
-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구글 인기 1위 올라2022.08.19
- 컴투스홀딩스 '별이되어라', 브랜드 페이지 오픈2022.08.19
- 컴투스홀딩스, 킹미디어 신작 '이터널 삼국지' 글로벌 계약 체결2022.08.18
- 컴투스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게임쇼+쇼핑 라이브 12만9천명 몰렸다2022.08.18
또한 수동 플레이의 재미를 높이고, 게임 초반 원하는 소환수를 부담없이 획득할 수 있는 무한 선별 소환 시스템과 카툰 랜더링 기법을 활용한 동화 감성 그래픽 등으로 편의성 및 시각적 감성까지 만족시켰다. 컴투스는 소환형 MMORPG라는 차별화로 게임성 검증에 합격점을 받은 만큼, 국내에 이어 향후 해외에서도 ‘크로니클’의 성공 가능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컴투스는 ‘크로니클’ 출시를 기념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소환사 및 소환사 성장에 사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