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메이트(대표 윤주현)는 오는 30일 구글코리아 사옥 21층에서 ‘클라우드메이트 고객 세미나, 디스커버리데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세미나는 기존고객 및 잠재고객 50명을 초청해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을 활용한 고객 사례와 최신 솔루션 정보를 중심으로 소개한다.
클라우드메이트 김정환 매니저는 구글 앤토스 운영 경험을 기반으로 곤란했던 이슈들과 이를 해결하기 위해 진행한 여러가지 시도들에 대해 실질적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슈 원인을 분석하고 컨테이너와 쿠버네티스의 운영팁을 통해 실질적인 클라우드 네이티브가 어떻게 구축되고 실행되는지 설명한다.
클라우드메이트 최치영 매니저는 구글 클라우드 워크플로우를 통한 인프라 자동화 세션을 통해 서비스 소개 및 주요특징과 함께 고객 사용사례를 기반으로 한 인프라 자동화 성공 사례를 설명한다. 이어 클라우드메이트 양철민 매니저는 구글 엘로이DB를 설명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구글클라우드, 2분기 적자 8억5천만달러2022.07.27
- 구글 클라우드, 제조업 특화 데이터 통합 솔루션 출시2022.05.24
- 구글클라우드, 포스트그레SQL 서비스 ‘앨로이DB’ 공개2022.05.18
- 구글클라우드, LG 초거대 AI 에 클라우드 TPU 제공2022.02.22
클라우드메이트의 윤주현 대표는 “구글 앤토스 운영 경험 기반으로 복잡한 네트워크와 이기종 클라우드를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고 고객이 시대를 앞서 나갈 수 있도록 경영 방안을 제시하겠다”며 “이번 성공 사례 공유를 통해 고객 및 잠재고객의 많은 궁금증을 해소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클라우드메이트는 클라우드 기술 인력만 90% 이상으로 이루어진 클라우드 구축, 이전 및 운영 전문기업으로, 2019년 설립 이후 연평균 성장률 85%를 달성하며 클라우드 네이티브 등 차세대 클라우드 환경 구축 노하우를 통해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