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디제이맥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디제이맥스 IP 활용 굿즈 판매

디지털경제입력 :2022/08/16 16:10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대표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디제이맥스 스토어’에서는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하여 만든 다양한 공식 굿즈를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굿즈들은 총 5종으로, 게이밍 데스크 패드와 아크릴 스탠드는 클리어 패스 시즌 6 테마로 제작됐다. 

게이밍 데스크 패드는 레이싱 버전 코스튬 캐릭터들로 디자인되었으며 판매 가격은 1만9천800원이다. 게임 대표 캐릭터 ‘클리어’와 ‘페일’ 2종으로 제작된 아크릴 스탠드는 각각 1만4천800원이다. 여기에 많은 이용자들의 요청으로 ‘리스펙트 왕관 쿠션’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2만9천800원에 판매한다.

관련기사

네오위즈,디제이맥스 스토어 오픈.

디제이맥스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상품들은 오는 29일 오후 12시까지 약 2주간 예약 주문을 받는다. 구매 수량은 제한 없으며 판매 종료 후 제작기간을 거쳐 10월 초부터 순차 배송이 진행된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후에는 클리어와 페일 모습으로 만든 캐릭터 쿠션 2종에 대한 선주문이 진행될 예정이며, 다양한 굿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간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