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이그니션2, 새 PvP-캐릭터 육성 콘텐츠 업데이트

매주 2회 배틀로얄 형식의 '빙설대륙' 콘텐츠 마련

디지털경제입력 :2022/08/16 11:30

웹젠(대표 김태영)은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MU IGNITION2)'에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웹젠은 지난 11일 18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인 '빙설대륙'과 캐릭터 육성 콘텐츠인 '태초의소울'을 추가했다.

'빙설대륙'은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21시에서 22시까지 열리는 배틀로얄 형식의 콘텐츠로 3개 캐릭터 850레벨, 서버 입장 150일 이상의 조건을 만족해야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 시간 동안 유저 간 자유 매칭을 통해 3인 1조로 최대 30인이 참가하고 장비 및 아이템과 관계없이 누구나 동등한 조건에서 게임이 시작된다. 전장이 종료되면 각 참가자의 '전장 포인트'에 따라 일일 랭킹 보상 수령이 가능하며, 의뢰와 업적 달성 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 PvP 콘텐츠 추가된 18차 업데이트.

'태초의소울'은 '빙설대륙'에 입장할 수 있는 조건을 달성하면 장착할 수 있는 육성 콘텐츠다. 열화, 거석, 천둥, 삼림, 얼음 등 총 8개의 슬롯에 소울을 장착해 캐릭터의 전투력 및 각종 속성을 증가시킬 수 있다. 게다가 각 소울은 '혼돈의 원혼', '태초의소울 원석'을 모아 별승급 및 레벨업을 진행할 수 있다. 특히 '태초의소울' 육성을 통해 '영혼의 일격' 옵션을 획득하면 전투 중 1.5배의 대미지 효과가 부여된다.

웹젠은 지난 14일 예선과 본선으로 나눠 진행하는 일대일 PvP 콘텐츠 '이계 충돌'도 업데이트했다.

'이계 충돌'은 군단 기능이 열린 상태에서 3개 캐릭터가 마스터 1레벨 달성 시 참여가 가능하다. 2주간의 예선전 동안에는 랜덤으로 맺어지는 회원과 일대일 대결을 펼쳐 승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포인트에 따라 상위 64명의 본선 대진표가 짜이며 이틀간 토너먼트 형식으로 결승전이 진행된다. '이계 충돌'에 참여하면 보상을 통해 캐릭터의 각종 속성을 증가시킬 수 있는 '이계 장비'와 '핵심 코어'의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뮤 이그니션2'의 18차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관련기사

먼저 오는 31일까지 '신규 서버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이달에 오픈된 서버에 새로 입장하면 '스페셜 패키지'를 지원한다. '스페셜 패키지'는 ‘귀속다이아’, ‘경험치 물약’, ‘축복의 보석’ 등의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해 캐릭터 고속성장의 혜택을 더했다.

또한 같은 기간 '뮤 이그니션2'의 모든 서버에서는 '매일매일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계정당 하루 최대 4회까지 획득 가능한 럭키박스는 '다크소울 울프 소환석', '신의 부적', '100귀속다이아' 등의 22종의 아이템 중 랜덤으로 부여된다. 동일 아이템은 최대 10회까지만 획득 가능하기에 이용자는 다양한 종류의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