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비대면으로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PB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디지털 PB 서비스는 하나은행에 1억원 이상 예치하고 있으나, 전담 프라이빗뱅커(PB)가 없는 비대면 주거래 VIP 손님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전화나 화상을 통해 자산관리 상담 및 디지털 거래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디지털 PB 서비스를 이용하는 손님들은 ▲맞춤형 자산관리 및 투자분석 리포트 ▲세무, 법률, 신탁 등 전문가 연계 서비스 ▲VIP 케어 서비스 등 대면 서비스와 유사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디지털 PB 서비스는 하나은행의 스마트폰 뱅킹 '하나원큐'나 예약 전용 대표번호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 [미장브리핑] 모건스탠리 "수개월 내 미 주식 하락 가능성"2022.08.16
- 보험설계사 보험사기 근절위해 보험사기방지 특별법 개정안 발의돼2022.08.15
- 우리금융 '통합결제 플랫폼' 오픈2022.08.12
- 어니스트펀드, 신용평가·마이데이터 특허 출원2022.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