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착!한 펫타벤처' 운영

견주들을 위한 참여형 프로그램 구성

금융입력 :2022/08/12 16:43

삼성화재가 서울시 강동구 인근의 한 애견동반카페에서 '착!한 펫타벤처' 행사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착!한 펫타벤처'는 반려견과 견주들을 위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구성해 '생활밀착'과 '나에게 맞춘'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한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의 첫번째 오프라인 브랜딩 행사다.

사흘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총 953두의 반려견과 1천859명의 반려견주가 참여했다.

관련기사

(사진=삼성화재)

반려견과 견주가 직접 참여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이 외에도 우리 반려견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찾아주는 '착!붙는 펫스널 컬러와 테라피스트의 아로마마사지를 받아볼 수 있는 '착!맞는 향기 테라피',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미술 작품을 만드는 '착!한 댕댕 작품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도 운영됐다.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관계자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쉽고 친근하게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