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가 2분기 매출 940억 원을 기록했다고 11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대비 6.2% 증가한 수치다.
2분기 영업손실은 42억 원으로 적자전환 했으며 당기순이익은 전년 동기대비 1천43% 증가한 320억 원을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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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의 간판 지적재산권(IP)인 검은사막은 2분기에도 펄어비스 실적을 견인했다. 검은사막 IP의 2분기 매출은 743억 원이었으며 이브 IP도 176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지역별 매출을 살펴보면 북미와 유럽 지역 매출이 52%로 주를 이뤘다. 아시아 지역 매출은 31%, 국내 매출은 17%였다.
플랫폼별 매출은 PC 플랫폼이 72%, 모바일 매출이 21%, 콘솔 매출이 7%를 기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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펄어비스는 오는 3분기에 현재 서비스 중인 게임에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실적 반등을 노린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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