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추석 얼리버드 기획전…"최대 70% 할인"

22일까지 1천500여가지 선물 세트 선봬

인터넷입력 :2022/08/08 14:00

리테일 기술 기업 컬리가 ‘2022 추석 얼리버드’ 기획전을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추석을 한 달여 앞둔 상황에서 선물 세트를 미리 구매하면, 최대 70% 할인이 가능하다. 구매 금액별 추가 할인 쿠폰 4종, 구매 개수에 따른 다다익선 쿠폰 3종도 준비됐다. 예약·대량 배송 등 여러 혜택과 서비스 역시 제공한다.

마켓컬리가 기획전을 위해 준비한 상품은 총 1천500여가지다. 홍삼, 산삼, 공진보 등 한방 상품부터 각종 영양제, 건강즙 등을 아우르는 건강기능식품이 660여가지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한다. 정육, 수산, 과일, 디저트와 같은 식품류를 비롯해 생활, 주방, 뷰티, 반려동물용품 등 추석 선물용으로 적합한 선물세트들 또한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고객의 선물 선택 고민을 덜기 위해 가격대별, 키워드별로 구분해 상품을 취향껏 둘러볼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3만원 이하부터 20만원 이상까지 다양한 가격대별로 선물 세트를 분류해 선보인다.

(사진=컬리)

키워드별론 프리미엄, 가성비, 희소성, 건기식, 미식, 컬리온리 등으로 세분화했다. 베스트 상품, 플러스딜, 빅세일 등 카테고리별 상품도 별도 제안해 고객 선택을 돕는다. 추석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한 푸짐한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먼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4종을 지급한다. 

여기에 구매 상품이 많을수록 더 큰 할인이 적용되는 '다다익선 쿠폰'도 선보인다. 기획전 내 다다익선 쿠폰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을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3개 이상 구매 시 10%, 5개 이상 구매 시 12%, 10개 이상 구매 시 15% 할인이 적용된다.

관련기사

원하는 날짜에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는 예약 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예약 상품 수령일은 추석 연휴 일주일 전인 내달 3~9일이다. 상품 주문, 취소, 배송지 변경 등이 필요한 경우 수령일 나흘 전 오후 11시(7~9일 수령은 5일 전)까지 마무리해야 한다.

마켓컬리는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적립 또는 10% 추가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편리한 대량 주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덤이다. 전화나 웹사이트, 앱을 통해 고객센터에 직접 주문하면 된다. 상품 수령일은 다음 달 3일에서 6일까지 중 고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