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BTS-스눕독 등 협업한 엑스박스 싱잉 컨트롤러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22/08/08 10:25

마이크로소프트는 8일 인터스코프 레코드, BTS, 베니 블랑코, 스눕 독과 협업한 엑스박스 싱잉 컨트롤러를 공개했다.

BTS의 진, 지민, 뷔, 정국과 베니 블랑코, 스눕 독의 콜라보 신곡 배드 디시전의 발매를 기념해 제작된 싱잉 컨트롤러에는 커스텀 아트워크와 아티스트들의 이름이 새겨져 있으며, 컨트롤러 뒷면에 탑재된 스피커를 통해 이번 콜라보 신곡을 들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엑스박스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싱잉 컨트롤러가 증정되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엑스박스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고 컨트롤러 발표 소식을 리트윗하는 방법으로 간단히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포르자 호라이즌5(에서는 배드 디시전 아트워크를 바탕으로 디자인된 커스텀 차량과 호라이즌 페스티벌에서 드라이빙 하며 들을 수 있도록 신곡으로 바로 연결되는 QR코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또한 포르자 호라이즌5 메시지 센터 내 인게임 선물 탭에서 1971 메이어스 맹크스와 리버리(를 다운로드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MS는 오는 6일 새벽 3시 엑스박스 공식 트위치 채널에서 배드 디시전 뮤직비디오의 공개를 축하하고, 독점 싱잉 컨트롤러의 모습과 포르자 호라이즌5의 인게임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는 방송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