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와 여름철 최고의 테마파크 ‘오션월드’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늘부터 9월 30일까지 약 두 달에 걸쳐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에는 오션월드 입장권과 소노벨 비발디파크 숙박권, 각종 로스트아크 굿즈, 쿠폰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2종을 사용할 수 있으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각종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오션월드에서 운행하는 셔틀버스가 ‘모코코’를 테마로 꾸며지고 오션월드 곳곳에서 모코코 테마존도 만나볼 수 있다.
오션월드 내 모코코 테마존은 오션월드에서 이용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슈퍼 익스트림 리버’, ‘워터플렉스 호수’, ‘패밀리풀’, ‘파도풀’에 꾸며진다. 테마존에는 모코코를 주인공으로 한 대형 에어바운스와 포토존 등이 설치되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소노벨 비발디파크 1일 숙박권과 오션월드 입장권, 각종 모코코 굿즈, 쿠폰으로 구성되어 한정수량으로 판매된 ‘모코코 비발디 파크 패키지’는 판매 당일인 20일에 모두 완판된 바 있다. 여기에 ‘모코코 오션월드 패키지’ 역시 ‘오션월드 입장권’, ‘모코코 비치백’, ‘스페셜 패키지 쿠폰’등 알찬 구성으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글로벌 e스포츠 'E7WC 2022' 예선전 예고2022.07.25
-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새 영웅 2종 업데이트2022.07.25
- 주요 게임사, 복지 강화 지속...웹젠 직원 여름 이벤트 눈길2022.07.23
-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플래닛, 전주센터 '창업스쿨 스타트업 간담회' 2차 개최 예고2022.07.22
스마일게이트RPG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여름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테마파크인 오션월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돼 무척 기쁘다”며 “게임 속에서 진행하고 있는 마하라카 페스티벌’과 같이 오프라인에서도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즐거운 여름 시즌을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