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아쿠아스토리, 8주년 기념 별빛 우주 테마 콘텐츠 추가

한정판 물고기 3종, 독특한 외형과 별조각 연출로 이색 볼거리 제공

디지털경제입력 :2022/07/25 10:58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게임 '아쿠아스토리'의 서비스 8주년을 기념해 신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8주년 업데이트에서는 '별빛 우주'를 테마로 이용자들에게 자유도 높은 꾸미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꾸미기 요소들과 물고기들을 대거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인 한정판 물고기 3종은 반짝이는 별들이 모여 물고기 모양을 이루는 콘셉트로 디자인되었으며, 헤엄칠 때 별조각이 휘날리고 투명도를 반영하는 등 기술적인 요소가 가미된 점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새로운 꾸미기 콘텐츠로 별자리, 우주선 등 39종의 신규 장식물, 몽환적인 배경의 수조, 유성우 효과 등도 8주년 업데이트의 재미를 더할 요소로 꼽힌다.

위메이드플레이, 아쿠아스토리 8주년 기념 업데이트.

업데이트와 함께 위메이드플레이는 8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늘부터 오는 29일까지 우주 콘셉트의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을 선물하는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하며 8월 2일까지는 별빛 우주 프로필, 톱클래스 카드를 지급하는 휴면 이용자 깨우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관련기사

위메이드플레이 관계자는 “아쿠아스토리는 그동안의 인기 비결인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서비스를 이어갈 것”이라며 “게임 이용자들께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풍성한 즐길거리를 만들어갈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8주년을 맞이하며 국내 장수 모바일게임으로의 기록을 써가고 있는 '아쿠아스토리'를 서비스 중인 위메이드플레이는 국내 게임 서비스와 함께 블록체인 기반의 위믹스 플랫폼을 통한 애니팡 시리즈 출시 등 글로벌 공략에 나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