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한 MMORPG ‘데카론M’의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사전등록은 최대 등급 ‘전설’을 뛰어넘는 ‘고대’ 등급 트랜스업과 신규 서버 ‘세라피’의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되며, 사전등록 참여 시 역대급 보상을 담은 DK 쿠폰(DK COUPON)이 지급된다.
DK 쿠폰은 희귀 영혼의 망치, 영웅 영혼의 망치, 전설 영혼의 망치, 세라피의 축복상자가 포함됐으며, 오는 28일 사전등록에 참여한 전화번호로 쿠폰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세라피의 축복상자에는 길조의 깃털, 최상급 트랜스업&펫 소환권, 코스모스&카오스의 귀걸이 상자 등 파격적 보상이 담겨 눈길을 끈다.
관련기사
- 썸에이지 데카론M, 새 월드 던전 엘론옴 업데이트2022.05.26
- 썸에이지 '디펜스워:데스티니차일드 PVP', 새 캐릭터 시트리 추가2022.04.20
- 썸에이지 크로우즈, 스팀 서비스...인기작과 경쟁 나서2022.03.29
- 썸에이지 크로우즈, 3월 29일 스팀 얼리엑세스2022.03.22
대규모 업데이트는 오는 28일 단행되며, 이를 기념해 ‘세라피’ 오픈 기념 성장 지원 이벤트와 랭킹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는 물론 전체 서버 대상으로 세라피의 여름 던전, 세라피의 도감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데카론M’은 지난해 4월 국내 정식 출시됐으며, 손 끝에 전해지는 묵직한 타격감과 자유로운 전직 시스템으로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