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전 직무 대규모 경력 공개채용

오는 31일까지 서류 접수

금융입력 :2022/07/18 11:47

케이뱅크가 전 직무에 걸쳐 두 자릿수 규모의 대규모 경력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비즈니스 ▲기술(Tech) ▲사용자 인터페이스/환경(UI/UX) ▲리스크 ▲경영 직군 등 32개 전 직무다. 

비즈니스 분야는 ▲대출 상품 기획 ▲여신정책 기획 ▲마케팅 등을 모집한다. 

기술 분야는 ▲계정계 개발(여신/수신/고객) ▲안드로이드 앱 개발 ▲채널 웹서비스 개발 등으로 나뉜다.

서류 접수 기간은 31일까지로 케이뱅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검사 ▲코딩테스트(Tech 직무 한정) ▲비대면 1~2차 면접 등으로 진행된다. 모든 과정은 서류접수 마감 이후 한 달 이내에 마감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자기소개서를 자유문항 하나로 간소화했다. 지원자는 자신을 소개할 수 있는 내용을 자유롭게 작성하거나, 별도로 작성하지 않고 블로그(Blog) 또는 깃허브(Github) 등 링크를 기재해도 된다.

또 실시간 직무 상담을 위한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운영한다. 서류 접수 기간 중 매주 금요일인 오는 22일과 29일 2차례에 걸쳐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다. 케이뱅크 인사담당자가 실시간으로 답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아울러 ▲검사와 ▲자금 세탁 방지(AML) 직무분야는 전문 경력직 특별채용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시니어 지원자의 풍부한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내부통제 시스템을 고도화할 계획이다.

케이뱅크 장민 경영기획본부장은 "이번 대규모 채용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케이뱅크가 역량과 경험을 가진 인재를 영입해 한 단계 더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