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는 소통 캠페인 프로그램 '착한짤스토어' 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착한짤스토어', '착붙짤', '짤스토어' 등을 검색한 뒤 '착한짤스토어' 사이트로 이동해하면 된다.
해당 스토어에는 20여종의 다양한 상황이 준비되어 있고 각 상황에 맞춰 본인의 사진을 찍거나 업로드하여 세상에서 하나뿐인 본인만의 짤 생성이 가능하다. 이렇게 생성된 '착붙짤'은 다운로드를 통해 SNS나 메신저등 다양한 방법으로 주변에 전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삼성화재, 디지털 굿즈 '타이밍 플래너' 무료 배포2022.04.29
- 삼성화재, 자전거 타다 車 사고 시 수리비 일부 보상 보험 선봬2022.05.02
-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운전자보험 보장 확대"2022.04.18
- 삼성 계열 금융 서비스 한 곳으로 모은다2022.03.30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캠페인 종료 전 나만의 짤을 만들어 본인의 휴대폰에 저장해 두면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많은 분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