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착한짤스토어' 오픈

금융입력 :2022/07/15 14:57

삼성화재는 소통 캠페인 프로그램 '착한짤스토어' 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캠페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착한짤스토어', '착붙짤', '짤스토어' 등을 검색한 뒤 '착한짤스토어' 사이트로 이동해하면 된다. 

해당 스토어에는 20여종의 다양한 상황이 준비되어 있고 각 상황에 맞춰 본인의 사진을 찍거나 업로드하여 세상에서 하나뿐인 본인만의 짤 생성이 가능하다. 이렇게 생성된 '착붙짤'은 다운로드를 통해 SNS나 메신저등 다양한 방법으로 주변에 전할 수 있다.

관련기사

(사진=삼성화재)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캠페인 종료 전 나만의 짤을 만들어 본인의 휴대폰에 저장해 두면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많은 분들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