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12일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스토어, 대항해시대 오리진 FLOOR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진행되며 중복 신청이 가능하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한 모든 이용자들은 한정 아이템 ‘준비된 제독의 망토’와 함께 ‘황금 한자 코그’ 배 1척, ‘배 건조 시간 가속권’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대항해시대 오리진 FLOOR 홈페이지에서 추가 사전예약을 진행하면 보상으로 초반 모험에 도움을 줄 ‘항해 도구’ 세트를 받을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추가 사전예약 시 선박 건조에 필요한 인게임 재료들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 대항해시대 팬 모여라...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오리진 꺼낸다2022.07.12
-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오리진, 12일부터 사전 예약2022.07.04
- 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출시 2주 기념 이벤트2022.05.27
-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카오스 레벨 성장 선보여2022.05.26
라인게임즈는 ‘대항해시대 오리진’ 사전예약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사전예약자들은 친구 초대 이벤트를 비롯해 항해능력고사 문제 풀이 이벤트, 주사위 미니 게임 등에 참여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최신형 그래픽 카드, 4K 모니터 등 다양한 경품에 자동 응모되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일정 포인트 달성 시 함선 ‘황금 타렛테’를 비롯해 다양한 인게임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며 최대 3천만 원의 기부금이 세계자연기금(WWF) 플라스틱 감축 활동에 지원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