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 어도비와 가정용 건축·조경 제품 판매 기업 홈디포는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해 파트너십을 확장했다고 11일 밝혔다.
홈디포는 전자상거래, 모바일 앱, 픽업 락커와 인앱 제품 위치 확인 기능 등의 구매 경험을 확장해왔다. 이번 어도비와의 파트너십으로 수많은 소비자 접점 및 구매 여정에 대한 포괄적인 통찰력을 바탕으로, 마케팅 투자와 채널 전반에서 경험을 최적화하게 된다.
온라인 서비스와 경험을 디자인하기 위한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와 웹 분석, 여러 애플리케이션이 활용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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멜라니 밥콕 홈디포 통합 미디어 부사장은 “어도비와의 확장된 파트너십을 통해 경험 향상과 규모에 맞는 개인화를 추진하는 것은 물론,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브랜드 경험을 더욱 최적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안줄 밤브리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 수석부사장은 “디지털 경제의 개인화는 전 세계 주요 기업들의 최우선 과제”라며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은 홈디포가 고객의 단일 프로필에 맞춰 팀을 구성하고 엄격한 거버넌스와 활성화 기능을 통해 더욱 연결되고 관련성이 높은 경험을 제공하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