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톰, 모바일 액션게임 '빌딩앤파이터' 알파테스트 참가자 모집

게임입력 :2022/07/06 19:29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6일 모바일 GPS 액션 게임 빌딩앤파이터의 알파 테스트를 위한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빌딩앤파이터는 던전앤파이터 개발에 참가했던 김윤종 대표와 그의 사단이 첫 번째로 선보이는 GPS 기반 모바일 액션 게임이다.

빌딩앤파이터가 기존 액션 게임과 궤를 달리하는 부분은 GPS를 기반으로 해 현실의 실제 빌딩과 랜드마크 등을 두고 유저 간 전투를 벌이는 인터랙티브 게임이라는 점이다.

사용자의 실제 위치를 게임과 연동시켜 한국의 건물과 영토를 점령할 수 있는 GPS적 재미를 담고 있으며, 이용자는 자신의 위치 혹은 특정 지역의 실제 빌딩들을 점령하면서 자신의 영역을 넓혀나가게 된다. 

이 상황에서 기존에 빌딩을 소유하고 있는 타 유저와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또한, 빌딩 점령을 통해 확보한 재화를 이용해 50가지 이상의 다양한 외형과 능력을 가진 캐릭터와 부하를 모으는 수집 및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에이스톰은 향후 클랜전 및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관련기사

빌딩앤파이터 알파 테스트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오는 31일까지 테스터 모집 페이지를 통해 테스트 신청을 진행하면 된다. 선정된 테스터들은 8월 4일부터 일주일간 알파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김윤종 에이스톰 대표는 “오랜만에 이용자에게 새로운 작품인 빌딩앤파이터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고 설렌다”라면서, “모바일게임은 처음으로 선보이지만 진정한 액션 손맛과 함께 GPS를 기반으로 상호작용이 활발하게 일어나는 인터랙티브 게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개발하고 있으니 빌딩앤파이터에 많은 관심과 함께 이번 알파 테스트 모집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