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밤밤맨' NFT 당일 완판 행진

디지털경제입력 :2022/07/05 17:54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에버랜드 여름축제를 맞아 내놓은 '밤밤맨 캐릭터' NFT(대체불가능한토큰)가 출시 당일 완판됐다고 5일 밝혔다.

에버랜드 밤밤맨 NFT는 총 8종 240개로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그라운드엑스 NFT 유통서비스 클립드롭스에서 순차 발행됐는데, 모두 판매 당일 매진 기록을 세웠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에버랜드 여름축제를 맞아 내놓은밤밤맨 캐릭터 NFT(대체불가능한토큰) 8종 240개가 출시 당일 완판됐다.(사진=삼성물산)

지난 봄 튤립축제 30주년을 기념해 국내 테마파크 최초로 발행한 튤립 NFT 11종 330개가 완판된데 이어 에버랜드가 발행한 NFT 570개 모두가 성황리에 당일 매진 행렬을 이어 가게 됐다.

관련기사

에버랜드는 이번 밤밤맨 NFT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작가 친필 사인이 들어간 NFT 아트 액자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밤밤맨, 튤립 등 에버랜드 NFT를 보유한 모든 고객에게는 8월 이벤트 기간에 아마존익스프레스 우선탑승권과 생수를 제공한다. 에버랜드 NFT를 가장 많이 보유한 고객을 선정해 사파리 스페셜투어 이용권도 선물한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앞으로 에버랜드의 세계관을 디지털로 확장하고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NFT, 메타버스 등 디지털 세계와 파크가 연계된 디지로그(디지털과 아날로그의 합성어) 콘텐츠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