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5성 히든 영웅 ‘불카누스’가 최초로 등장한다. 불카누스는 소드맨 계열의 화염 속성 영웅으로 뛰어난 공격과 방어 능력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또 다수의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공격 스킬과 피격 시 공격력이 증가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최상위 유저들을 위한 ‘헬모드’에 신규 챕터도 추가됐다. 지옥의 숲을 배경으로 새로운 기믹이 등장해 성장과 전략의 한계를 시험해 볼 수 있다. 헬모드의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초월석’, ‘고급 제련 비법서’ 등 전력 강화에 유용한 보상이 주어진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게임 편의성도 개선했다. 먼저 5성 영웅 ‘뱀파이어’와 ‘바운티 헌터’의 능력치가 증가해 활용성이 높아진다. 여기에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스태미너’의 충전 시간이 기존 3분에서 2분으로 단축된다.
관련기사
- 컴투스 그룹, 비트콘2022 참가...C2X 비전 공유2022.06.28
- 컴투스 그룹, 안양천 생태 환경 보존 위한 봉사 활동 전개2022.06.27
- 컴투스홀딩스 로엠키우기, 새 장비 시스템 도입2022.06.27
-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첫 업데이트 실시2022.06.25
길드 미션 달성 시 획득할 수 있는 ‘길드 기여도’와 ‘길드 경험치’가 상향되며, ‘길드 상점’도 개편했다. 이 외에도 한정 히든 영웅 패스, 미션패스 신규 시즌 등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패스도 선보였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진화시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업데이트 방향성을 결정하는 등 유저 친화적인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