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연계 전문업체 휴네시온, 110개 파트너와 동반성장 다짐

컴퓨팅입력 :2022/06/28 16:09

망연계 솔루션 전문 업체 휴네시온(대표 정동섭)은 전국 파트너사를 초청해 '2022 응답하라, 파트너 데이'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4일부터 1박 2일간 경기도 포천 베어스타운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전국 110여개 파트너사 200여명과 휴네시온 관계사의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사 휴네시온은  자사 망연계 솔루션 i-oneNet과 시스템 접근제어 및 계정관리 솔루션 NGS의 기술 고도화 사항을 안내하고 신규 출시한 스트리밍 통합관리 솔루션 i-oneNet UC에 대한 소개를 진행했다. 

휴네시온이 파트너데이를 개최했다.

또 최근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i-oneNAC 조달총판 계약을 체결한 링크넷코리아에서 제품 소개 및 공공조달 판매전략을 공유하고, 관계사 시큐어시스템즈에서 통합보안관제 시스템인 시큐어SIEM도 소개했다.

휴네시온은 2016년부터 파트너사를 초청하여 파트너 데이 행사를 시작한 이후 매년 개최하였고, 코로나19 확산 이후에는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행사를 이어왔다.

관련기사

또한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실천하기 위해 상생협력기금 조성, 제품 개선 참여 포상제도, 자원공동활용, 정기 기술교육 등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강화한 파트너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정동섭 대표이사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파트너사 여러분의 노력으로 휴네시온이 꾸준한 성장을 이뤘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지속적으로 협업하여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