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플러스·라인스튜디오, 경력 개발자 채용

인터넷입력 :2022/06/24 10:37

글로벌 메신저 플랫폼 라인플러스와 캐주얼 게임 개발사 라인스튜디오가 두 자릿수 규모로 경력 개발자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서버 엔지니어링 ▲데이터 엔지니어링 ▲클라이언트 엔지니어링 ▲시큐리티 엔지니어링 ▲웹 개발 ▲인프라 ▲QA/SET ▲VoIP ▲테크 매니지먼트 등이다.

지원자는 별도의 자기소개서 문항 작성이 필요 없는 간편 지원이 가능하며, 빠른 서류 검토 실시에 따라 최대 3영업일 이내 서류 합격 여부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이후 서류 합격자는 직위에 따라 테스트 전형 혹은 면접 전형을 이어간다. 모든 채용 전형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사진=라인)

지원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다. 희망자는 라인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접수 등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정보기술(IT) 업계 근무 문화 혁신을 이끌어온 라인의 ‘하이브리드 워크 2.0’ 근무제 기준에 따라 근무하게 된다.

하이브리드 워크는 조직별・개인별로 근무 형태를 다양하게 선택하는 제도로, 라인은 기존 국내에 한정했던 리모트워크 가능 지역을 해외까지 확대했다. 이밖에도, 최근 라인은 리모트워크 환경 구축 및 오피스 출근 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워크 포인트’ 제도를 신설한 바 있다.

관련기사

전 세계 2억명 사용자를 대상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만들고 있는 라인 임직원들이 다양한 글로벌 환경에서 일하며 새로운 경험을 얻고, 최적의 업무 환경에서 업무 효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라인은 앞으로도 전 세계 사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개발하는 글로벌 IT 기업에 걸맞게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는 최적의 근무 환경’을 발전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