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의료 정보 앱 바비톡(대표 신호택)이 성형을 고민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메이크오버 캠페인 '성형없이 예뻐지는 법' 시즌2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성형없이 예뻐지는 법은 외모 콤플렉스를 보완하고자 성형을 고민하고 있는 바비톡 이용자들에게 일대 일 뷰티 컨설팅을 제공,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주는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BE IDOL'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아이돌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과, 각 분야 전문가들이 이용자들의 메이크오버를 돕는다.
성형없이 예뻐지는 법 시즌2 참가자에게는 기존에 제공됐던 뷰티 컨설팅을 비롯해,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하는 디지털 화보 촬영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퍼스널 컬러, 헤어 염색 컬러, 액세서리 컬러, 색조 메이크업 컬러 등을 추천해 주는 '컬러 컨설팅'을 비롯 ▲나에게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디자인해 주는 '헤어 컨설팅' ▲단점을 커버하고 장점을 살리는 메이크업 스킬을 전수받는 '메이크업 컨설팅' 등 다양한 1:1 맞춤 이미지 컨설팅으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 "옥장판"에 분노한 옥주현, 김호영 전격 고소2022.06.22
- 이준석 "내 처지 한니발"…변희재 "전쟁 이기고 쫓겨난 처칠"2022.06.22
- "바캉스 숙소·액티비티 예약 경쟁, 예년보다 치열"2022.06.22
- 지그재그 "올해 여름은 비건 선크림에 글로우 립 메이크업"2022.06.15
바비톡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달 27일까지 바비톡 앱을 통해 성형없이 예뻐지는 법 시즌2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자 중 3명을 선정해 챌린지 참여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선정된 챌린지 참가자는 7월4일에 바비톡 앱을 통해 발표된다.
바비톡 유두호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고, 스스로가 가진 이미지와 매력으로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