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는 글로벌 스포츠 의류 브랜드 데상트코리아에 ‘아이시그널(iCIGNAL)’을 공급하고, 멤버십/마케팅 시스템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시그널은 실무자들이 멤버십 정책을 직관적이고 손쉽게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정책에 따른 타켓팅 및 원활한 프로모션을 수행하도록 설계된 멤버쉽/마케팅 솔루션이다.
고객관리 트렌드인 개인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고객사 맞춤 멤버십 정책 관리 ▲차별화된 고객 등급 관리 ▲고객의 구매 및 비구매 행동에 대한 보상 및 프로모션 관리 ▲멤버십 가입 또는 구매 발생에 따른 실시간 마케팅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프로모션 이후에 대한 실시간 결과 분석까지 가능해 향후 마케팅 수립에 용이하므로 국내 다양한 산업의 기업들이 도입해 사용 중이다.
데상트코리아는 아이시그널을 기반으로 한 멤버십/마케팅 시스템을 도입해 ▲멀티 브랜드에 대한 개별화된 멤버십 정책 관리 ▲프로그램 통합 관리 ▲멤버십 회원 등급 별 차별화된 오퍼 제공 ▲개인화 마케팅 실행 등의 기능 제공 ▲회원별 차별화된 혜택 ▲고객경험 개선 ▲개인 맞춤형 마케팅 수단 확보가 가능해졌다. 특히 매장의 CRM 역량을 강화시켜 현장감 있는 고객관리와 캠페인 실행, 분석을 실시하게 됐으며, 매출 증대와 직결되는 인사이트를 얻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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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상트코리아 관계자는 “퀸텟시스템즈의 아이시그널 솔루션을 데상트코리아에 적용해 고객 소비 패턴과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혜택을 대폭 강화할 수 있었다”며 "고객 니즈에 맞는 개인화 마케팅과 서비스로 이전보다 더욱 향상된 쇼핑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문병관 퀸텟시스템즈 상무는 “데상트코리아 멤버십/마케팅 시스템이 국내 유통 및 소비재 산업 기업들에게 인상적인 사례가 될 것”이라며 “향후 아이시그널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기능을 고도화해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에게 공급해 국내 유통 서비스 산업 발전에 일조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