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볼래] OTT로 보는 빨간맛 어른 연애

하우스·섬에서 벌어지는 리얼리티부터 추리 서바이벌까지…OTT에서 즐기는 연애 예능

방송/통신입력 :2022/06/17 10:53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들이 강렬한 빨간맛의 연애 리얼리티를 연이어 공개하고 있다.

17일 OTT 플랫폼에는 사람들의 연애 욕구를 충족시켜 줄 작품들이 가득하다.

웨이브는 에덴하우스에서 벌어지는 리얼리티 '에덴'을 공개했다. 

왓챠는 유혹의 섬에서 펼쳐지는 미국 연애 '템테이션 아일랜드 시즌4', 시즌은 지원금을 두고 펼치는 연애 추리극 '러브 마피아'를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주말 OTT에서 연애 리얼리티를 즐겨보자.

웨이브 '에덴'

웨이브가 ‘에덴’을 독점 공개했다.

웨이브 '에덴'

에덴은 본능적인 끌림과 사회적인 조건 사이, 진정한 사랑을 찾는 남녀 8명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에덴하우스의 여덟 청춘 남녀는 초반부 이름을 제외하고 아무것도 밝혀지지 않은 상태에서 오직 이성적인 끌림으로만 짝을 찾다가, 후반부 전 출연진의 조건이 공개되면서 흥미로운 심리전을 펼치게 될 예정이다.

첫 방송부터 수영복 차림으로 화끈한 첫 만남을 가진 여덟 남녀는 액티비티 ‘짝 피구’를 진행했다. 짝 피구에서는 출연진 간의 과감한 스킨십과 미묘한 떨림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이어지는 밤 시간에는 혼숙이 필수인 '침대 데이트'가 예고돼 놀라운 전개를 선보였다.

에덴은 지금껏 본 적 없던 파격 연애 리얼리티의 등장을 알리며 화제가 됐다. 한편 MC로는 FT아일랜드 이홍기, 에이핑크 윤보미, 라치카 시미즈가 진행을 맡아 기대를 모은다.

왓챠 '템테이션 아일랜드 시즌4'

왓챠가 미국의 인기 리얼리티 예능 '템테이션 아일랜드'의 새로운 시즌을 독점 공개한다. 

왓챠 '템테이션 아일랜드 시즌4'

템테이션 아일랜드는 사랑에 자신 있는 네 커플을 자신의 이상형대로 꾸려진 12명의 이성이 있는 아름다운 섬으로 초대해 유혹에 빠뜨리는 미국의 러브 리얼리티 예능이다. 

유혹의 섬에 도착한 네 커플은 잠시 동안 싱글이 돼 각자 다른 이성과 데이트를 즐기고, 동시에 자신의 연인이 다른 사람과 만나는 모습 또한 지켜본다. 이를 통해 사랑과 신뢰를 시험당하며 서로를 향한 진실한 마음을 확인하기도 하지만, 난무하는 배신과 외도로 상대에게 상처받고 실망하는 등 커플들의 모습을 솔직하게 담아내며 남다른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시즌4는 지난 3월 미국에서 첫 방영한 최신 시즌으로, 오래 만난 커플부터 예비 롱디커플 등 다양한 사연과 배경을 지닌 커플들이 등장해 어느 때보다 짜릿하고 화끈한 드라마를 선보인다.

시즌 '러브 마피아'

지난 크리스마스 파일럿 예능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러브 마피아'가 정규 편성돼 돌아왔다.

시즌 '러브 마피아'

러브 마피아는 진정한 사랑을 찾아 나선 청춘 남녀 싱글과 이들의 사랑을 방해하려는 실제 커플 마피아가 커플지원금을 놓고 치열한 눈치 게임을 펼치는 서바이벌 추리 연애 프로그램이다.

관련기사

연예계 대표 솔로 남녀인 성시경, 신동, 소유, 이혜성이 MC로 나서, 지난 시즌에서 쌓인 경험치를 토대로 각자의 추리 전략을 세워 날카로운 촉을 여과 없이 발휘한다.

한층 더 달콤한 설렘뿐만 아니라 사랑을 쟁취하려는 흥미진진 신경전까지 더욱 치열해진 러브 마피아. 과연 상금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