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가 가수 임영웅을 모델로 한 얼음정수기 신규광고 캠페인을 이달 18일부터 진행한다.
청호나이스는 이번 광고에서 얼음정수기를 최초로 선보인 대표 기업 이미지를 내세운다. '얼음, 나이스'라는 단어가 반복되는 경쾌한 CM송과 수많은 얼음이 쏟아지는 시각 효과를 구현했다.
특히 청호나이스 전속모델로 3년째 활동중인 가수 임영웅이 시원한 얼음으로 무더위를 해소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담았다.
관련기사
- 청호나이스 "문화 강연 듣고 커피도 즐기세요"2022.06.13
- 청호나이스, 한국표준협회 주관 '신기술 혁신상' 22년 연속 수상2022.06.10
- 청호나이스, '청호 에스프레카페' 렌탈 시 최대 36만원 할인2022.06.03
- 청호나이스 화장품 '나이스뷰티', 코스모뷰티 서울 2022 박람회 참가2022.05.26
이번 광고는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에서 공개된다.
서혜진 마케팅부문장은 "청호나이스는 2003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얼음정수기 원조 기업으로 앞선 기술력과 다양한 라인업을 통해 전세계 얼음정수기 시장을 선도해 왔다"며 "올해도 신규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자사 얼음정수기 장점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