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중소 협력사에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 지원

이달 30일까지 진행...ESG 경영 일환

홈&모바일입력 :2022/06/16 16:45

롯데하이마트가 이달 30일까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일환으로 중소 협력사 30곳에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16일 밝혔다.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에서는 롯데하이마트 CS마스터가 전문 장비를 갖추고 방문해 바람이 나오는 팬부터 내부 필터까지 분해해 청소하고 살균한다.

신재열 대외협력부문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중소 파트너사 임직원분들이 여름을 앞두고 쾌적한 환경에서 근무하는데 조금 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지원 행사를 마련했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앞으로도 파트너사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고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ESG 프로그램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가 ESG 경영 일환으로 중소 파트너사에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를 지원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동반 성장 프로그램으로 중소 협력사를 도아왔다. 협력사를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간담회'와 온라인 설문조사 등 여러 창구로 의견을 적극 청취하고, 반영했다. 

관련기사

협력사 판로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내 '동반성장기획전', 라이브커머스인 '하트라이브' 등을 통해 파트너사 제품 홍보를 지원한다. 

이밖에도 이달 22일에는 마케팅, 경영, 세일즈 등 파트너사 임직원들의 업무역량 향상을 위한 온라인특강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