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 행사 ‘2022 하이델 연회‘를 다음 달 2일 오후 6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이델 연회는 전 세계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와 만나 함께 즐기는 행사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진행이 어려웠던 국내 오프라인 연회를 2년여만에 재개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업데이트 방향성 공개부터 풍성한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글로벌 이용자는 온라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하이델 연회는 서울 웨이브 아트센터에서 열리며, 오는 19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 100명을 추첨으로 선정해 오프라인 행사에 초청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PvP '솔라레의 창' 프리시즌 시작2022.06.08
- 게임과 현실의 만남...협업 이색 제품 쏟아진다2022.06.07
- 펄어비스, 프리미엄 팝업스토어 '24BLACK' 오픈2022.06.02
- 펄어비스 검은사막, 새 사냥터-무기 추가2022.05.31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정기 행사 ‘하이델 연회’, ‘칼페온 연회’를 비롯해 ‘VOA(Voice Of Adventurers) 등을 매년 지속해오며 이용자와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코로나 19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시기에 국내 게임사 최초로 전 세계 검은사막 이용자 대상 온라인 생중계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고대 유적’ 신규 난이도를 확대했다. 초월 선지자의 방 난이도를 추가해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고대 유적은 우두머리를 물리치고 고대의 비밀을 탐험하는 콘텐츠다. 친구 및 길드원과 협동할 수 있고 해당 난이도를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