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커리어 플랫폼 '리멤버' 운영사 드라마앤컴퍼니(대표 최재호)는 리멤버 TV CF 출시를 기념해 6월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리멤버 회원 대상 5성급 호텔 숙박권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멤버는 지난 2019년부터 직무, 연차, 스킬 등 간단한 프로필만 작성해도 기업의 채용 제안을 받아 볼 수 있는 경력직 스카웃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스카웃 서비스 관련 TV CF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리멤버 프로필을 등록하거나 스카웃 제안을 받은 회원 중 추첨을 통해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리멤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앱 내에서 프로필을 입력해두기만 하면 자동 응모가 완료된다. 프로필을 상세히 입력해 이벤트 기간 동안 스카웃 제안까지 받을 경우, 당첨확률이 2배로 높아진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7일간 매일 1명씩 총 7명을 선정해 롯데 시그니엘 호텔 디럭스룸 숙박권(2인 기준)을 제공한다. 추가적으로 이벤트 기간 내 스카웃 제안을 가장 많이 받은 사람 1명에게는 120만원 상당의 롯데 시그니엘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2인 기준)도 증정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리멤버 앱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인크루트, 고객중심 경영 위한 회원 의견 듣는다2022.05.31
- "내가 만약 스카웃 제안 받는다면?”...리멤버, 채용 서비스 광고 공개2022.05.20
- 스카웃 제안 많이 받는 회사 2위 '네이버'...1위는?2022.05.09
- 리멤버, 세일즈포스 전용 신규 서비스 출시2022.04.26
리멤버는 지난 달 경력직 스카웃 서비스를 소재로 한 TV CF를 공개한 바 있다. 영상에서는 리멤버 앱으로 스카웃 제안이 온 것을 확인한 주인공들이 인정받았다는 짜릿한 즐거움을 익살맞은 춤으로 표현하는 장면이 감각적으로 연출됐다. 광고는 주요 지상파, 종편, 케이블 TV채널을 비롯해 리멤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외 버스, 영화관, 오피스 빌딩 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접할 수 있다.
리멤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리멤버를 통해 스카웃 받은 기쁨을 호캉스로 더욱 만끽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리멤버에서 양질의 스카웃 제안을 받으며 본인의 경쟁력을 재확인하고, 커리어를 한 층 업그레이드 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