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고객중심 경영 위한 회원 의견 듣는다

일반, 기업회원으로 나눠 설문 진행...추첨 통해 사은품 증정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05/31 16:42

HR테크 기업 인크루트(대표 서미영)는 서비스 오픈 24주년을 기념하고 고객중심 경영 실천을 위해 자사 서비스에 대해 회원들의 의견을 받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크루트는 회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선 작업 시 고객의 소리(VOC, Voice of Customer)를 반영하고 있고, 개선 후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일반과 기업회원으로 나누어 설문조사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개선된 대표 사항으로는 ▲모바일 내비게이션(모바일 세로 화면에 최적화된 채용공고 이미지로 가독성을 높이고 주요 메뉴 이동이 편리하도록 하단 메뉴 바 적용) ▲검색어 자동 완성 및 정확도 향상 ▲필수 항목만 입력해도 되는 이력서 등록 조건 간소화 등이다.

인크루트_ 서비스 오픈 24주년 기념 고객의견 이벤트 진행

또 기업회원의 목소리도 서비스에 반영됐다. ▲채용광고 영역 4배 확장 ▲기업 홈 화면 가시성 개선 ▲인재검색 편의성 개선 ▲채용공고 등록 시간 자율 조정 등이다.

관련기사

인크루트는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회원 대상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크루트 회원이면 누구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기간은 31일 오후부터 다음 달 10일까지다. 설문 참여자 중 추첨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일반회원에게는 아이폰 13, 애플워치 SE 등을, 기업회원에게는 채용지원금과 스타벅스 라떼 세트 등을 증정한다.

서미영 인크루트 대표는 "인크루트는 1998년 서비스 첫 오픈 이래 회원 여러분의 관심과 피드백을 받고 꾸준히 성장해왔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의견을 듣고 신속하게 서비스에 반영하겠다. 많은 참여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