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은 휴가시즌이 시작되는 6월을 맞아, 여행지원금 1천200만원을 제공하고 더불어 소비자 물가 안정을 위해 할인 및 특가로 판매하는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영홈쇼핑은 총 1천200만원의 여행지원금을 제공하는 ‘물가잡고 여행잡GO’ 이벤트를 실시한다. 6월4일, 11일, 18일, 25일 매주 토요일 TV생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3명씩, 총 12명에게 각각 여행지원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단 여행, 예약서비스, 렌탈, 게릴라 상품은 제외되며 당첨자는 차주 화요일에 추첨 후 공영몰 공지사항에 게시 할 예정이다.
또15일부터 공영홈쇼핑 공식 앱 다운 1천만 돌파를 기념해 '앱퀴즈 온더블럭'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4지 선다형의 5개 퀴즈 중 1개를 랜덤으로 출제해 정답을 맞추면 3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쿠폰을 즉시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시(무형, 여행, 순금, 주류, 게릴라 및 일부 상품 제외) 1회 2천원, 2회 3천원, 3회 5천원 총 1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구매 릴레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앱 5% 할인과 중복 가능하다
관련기사
- 공영홈쇼핑, 글로벌 상품 육성 위한 ‘브랜드K’ 특화 방송 시작2022.03.17
- 공영홈쇼핑,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결제시스템 도입2022.02.23
-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 주문 시 5% 할인 제공2022.02.14
- 공영홈쇼핑, 상생협력 상품 '데워먹는 명인 산나물' 판매2022.02.11
공영홈쇼핑은 소비자 물가 상승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 4월25일부터 '물가안정 프로젝트'를 진행해 왔다. 그동안 기초생활상품을 대상으로 가격할인, 구성확대 등을 통해 일 평균 10억원의 판매실적을 보이며 장바구니 물가에 민감한 주부 고객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 6월에는 기존 쌀, 김치, 돼지고기, 고등어 등 단골식품은 물론, 휴지, 세재, 밀폐용기 등 생활용품과 건어물, 오징어 등의 상품을 특가로 판매할 계획이다. 물가안정 프로젝트 방송은 6월에도 주말과 공유일 제외, 매일 2~4회 진행한다.
조중환 마케팅전략팀장은 “여행 지원금을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물가 상승에 대응, 민생경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기획했다”며 “6월 이벤트와 함께 우수한 우리 중소기업 상품, 농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