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상반기 결산 베스트 상품전' 진행

이달 13일까지 삼성전자, 캐리어, 위니아 '브랜드 위크 행사' 추가 진행

홈&모바일입력 :2022/06/02 09:38

전자랜드가 이달 30일까지 '상반기 결산 베스트(BEST) 상품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전자랜드는 주요 제조사의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 구매 시 최대 30만원 상당 캐시백 증정, 패키지 구매 할인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전자랜드는 IT 가전 베스트 상품전도 진행한다. 주요 제조사의 노트북, 태블릿 PC, 모니터, 데스크톱 PC 행사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전자랜드의 조립 PC인 순정PC 패키지 할인도 진행해 구매 상품에 따라 추가 캐시백 5만원, 입문용 드론 사은품 등을 증정한다.

전자랜드 상반기 결산 베스트(BEST) 상품전 진행 (사진=전자랜드)

전자랜드는 추가 행사로 이달 13일까지 삼성전자, 캐리어, 위니아의 '브랜드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각 브랜드의 주요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50만원 상당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온·오프라인 몰에는 '모여라! 이슈상품 50% 반값 챌린지'를 동시 진행한다. 이달 7일부터 14일까지 전자랜드쇼핑몰,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반값 챌린지 희망 상품을 접수하면 접수 인원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행사 상품을 판매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2022년 상반기에 고객분들께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주요 인기 제품의 베스트 상품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6월에 진행하는 행사 상품에는 더위를 식혀주는 에어컨이나 취미 생활을 위한 IT 제품들이 다수 포함돼 있어 여름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