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락, '빅스마일데이'서 청소기 7종 최대 23% 할인 판매

홈&모바일입력 :2022/05/16 09:09

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이 이달 25일까지 지마켓글로벌이 진행하는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인 '빅스마일데이'에 참가해 인기제품 7종을 최대 23%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로보락은 이번 빅스마일데이에서 가전 제품 브랜드 중 삼성전자, LG전자에 이어 세 번째로 메가스폰서십 브랜드로 선정됐다. 메가스폰서십은 지마켓글로벌이 소비자에게 선호도 높은 브랜드와 맺는 스폰서십 제도다. 로보락은 이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청소기 무료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로보락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로보락 S7 맥스V 울트라 ▲로보락 S7 맥스V 플러스 ▲로보락 S7 맥스V ▲로보락 S7 플러스 ▲로보락 S7 등 로보락 S7 시리즈 제품과 무선청소기 ▲로보락 다이애드 ▲로보락 H7 등 총 7종을 할인 판매한다. 이 중 로보락 S7맥스V 울트라는 지난달 사전 예약판매 시작 16시간 만에 준비 수량 1천대가 모두 판매된 제품이다.

로보락이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 (사진=로보락)

특히 로보락은 메가스폰서 브랜드로서 구매자 대상 청소기 본품을 무료 증정하는 특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로보락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자동으로 응모되며, 1등(1명)에게는 로보락 S7 맥스V 울트라를, 2등(1명)에게는 로보락 S7 맥스V 플러스를, 3등(2명)에게는 로보락 다이애드를, 4등(2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로보락 S7 맥스V 울트라를 구매한 모든 소비자에게 물걸레 전용 세제를,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소모품 세트, 전용 물걸레 패드 등 제품별 다양한 경품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이베이코리아가 현대카드와 손잡고 선보인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 '뉴스마일카드 에디션2'를 사용할 시 최대 7만원을 할인한다.

김서영 로보락 본사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빅스마일데이에서는 로보락이 처음으로 메가스폰서십 브랜드로 선정돼 소비자들의 많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른 어느 때보다 강력한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로보락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스마트하고 편리한 로보락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