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LG 냉장고 구매하면 '쉐푸드' 간편식 제공

7월 31일까지... 롯데푸드, LG전자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홈&모바일입력 :2022/05/10 11:24

롯데하이마트가 롯데푸드, LG전자와 손잡고 7월 31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10일 밝혔다.

전국 42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LG 오브제 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롯데푸드 가정간편식 브랜드 '쉐푸드(Chefood)' 기프트박스와 롯데푸드몰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롯데푸드몰 회원이면 제품을 최대 15만원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 모델은 '22년형 870리터 냉장고'와 '21년형 820리터 얼음정수기 냉장고'다. 냉장고를 구매하고 설치까지 받은 소비자에게 '쉐푸드 통돈까스' 2입, '쉐푸드 고기통교자' 2입으로 구성된 기프트박스와 롯데푸드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가 LG 오브제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15만원 할인 혜택과, 롯데푸드 쉐푸드 할인, 기프트박스를 증정한다.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김태영 가전팀장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가정 간편식 인기 트렌드를 반영해 LG 오브제 냉장고와 '쉐푸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가전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