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x 장수돌침대 ‘검은돌침대’ 출시

껌, 김, 샴푸, 속옷 등에 이어 침대까지 출시

디지털경제입력 :2022/05/06 11:48

펄어비스(대표 허진영)는 ‘검은사막&검은사막 모바일 X 장수돌침대’ 콜라보 제품 ‘검은돌침대’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검은돌침대’는 장수돌침대로 알려진 ‘장수산업(회장 최창환)’과 선보이는 이색 콜라보 제품이다. 지난해 속옷 ‘검은사각’ 출시 후 약 1년 만에 출시하는 것으로 껌, 김, 샴푸, 속옷에 이어 침대까지 선보이게 됐다. 펄어비스는 이용자들의 혜택을 늘리고 온오프라인을 통한 즐거움 확대를 위해 이색 제휴를 진행하고 있다.

‘검은사막’ &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는 별도의 이벤트를 통해 ‘검은돌침대’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은 매주 금요일 이용자들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 ‘검사데이’를 이용해 ‘검은돌침대’를 제공한다. 오늘 검은사막 게임내 채팅창에 ‘검사데이’를 입력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검은돌침대’를 제공할 계획이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오는 8일 효도를 주제로 진행하는 커뮤니티 이벤트와 17일 부터 시작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검은돌침대'를 5명의 이용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x 장수돌침대 ‘검은돌침대’ 출시.

‘검은사막’에는 인게임 하우징 아이템 ‘검은돌침대’도 선보인다. ‘검사데이’ 이벤트 참여 이용자 전원에게 ‘검은돌침대’ 하우징 아이템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전국 ‘장수돌침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검은사막 & 검은사막 모바일’ 인게임 쿠폰을 16일부터 다음 달 30일까지 제공한다. 검은사막 쿠폰은 ▲이벤트 밸류 패키지 (7일) ▲이벤트 장인의 기억 10개 ▲발크스의 조언 (+50)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I ▲이벤트 검은돌침대로 구성했으며,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은 광휘의 성수 : 대형 ▲엘리언의 가호를 지급하는 ‘장수 기원 상자’와 ▲황실 코끼리 등록증 ▲혼돈의 결정을 획득할 수 있는 ‘검은 결정 상자’로 구성했다.

‘검은돌침대’ 출시 기념 특별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흑정령이 소개하는 ‘검은돌침대’의 홈쇼핑 버전 영상으로 검은사막 클래스 중 고대 왕국에서 긴 세월 잠들어 있다 깨어났다는 배경을 가진 ‘세이지’가 등장한다. ‘장수돌침대’의 ‘별이 다섯개’ 광고 영상을 활용한 특유의 B급 유머 코드가 돋보이는 영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