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올가을 열리는 '랩비트 2022'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2014년 랩비트 쇼로 시작해 페스티벌 규모로 확장한 랩비트는 국내외 아티스트의 수준 높은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대형 뮤직 페스티벌이다. 9월3일부터 4일까지 과천 서울랜드에서 열리며 힙합뿐 아니라 R&B, 인디, 록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 100여 팀이 참여한다.
무신사 스토어는 이달 10일 오후 12시부터 랩비트 2022 티켓을 판매한다. 특히 페스티벌 선입장이 가능한 '무신사 패스'를 단독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무신사 패스는 3~4일 양일간 관람이 가능한 2일권으로 전용 티켓 부스와 별도 관람 구역을 운영하고, 페스티벌 굿즈 5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관련기사
- 무신사, 하이브리드 근무 도입·복리후생 강화2022.04.25
- 무신사, 비디오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 '숏TV' 출시2022.03.31
- 조만호 무신사 의장, 1천억 사재 주식 임직원에 무상 증여2022.03.22
- 무신사, 배우 유아인과 봄 캠페인2022.03.18
이뿐만 아니라 페스티벌 현장에 무신사 부스를 설치해, 스토어 고객 및 페스티벌 관람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음악 페스티벌을 누구보다 기다렸을 무신사 스토어 고객들이 더욱 큰 즐거움을 경험할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며 "이번 계기로 무신사 스토어 고객에게 또 한 번 특별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